기록/영화

[줄거리결말ㅇ] 일본영화:) 근거리 연애, 近キョリ恋愛 (2014) / 청춘 로맨스, 만화원작 / 야마시타 토모히사, 고마츠 나나, 미즈카와 아사미

쎄쎄의 세세한 이야기 2020. 8. 11. 13:26

 

 

 

 

야마시타 연기만큼 포스터의 손도 너무 어색해

 

 

 

 

 

 

근거리 연애

近キョリ恋愛

 

 

 

비주얼 ★★★★☆

야마시타 토모히사 나오니까 합격

오버스러움 ★★☆☆☆

이정도는 참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연기력 ☆☆☆☆☆

그냥 어색한 발연기가 심각한 문제

설렘 ★☆☆☆☆

선생님과 학생의 사랑이라니

그만해요 안 설레요

사랑스러움 ★★☆☆☆

고마츠 나나가 예쁘네

결말마무리 ★★★★☆

그래도 졸업하고 꿈은 이뤄서 다행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영화가 좋다 얼굴은 많이 다르지만

 

 

 

​2014년 개봉 당시 두근거리는 팬심으로 봤던 '근거리 연애' 였지만 주연인 그의 연기는 섬세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물론 이후 '아르제논에게 꽃다발을' 에서는 지적 장애를 가진 청년 캐릭터를 잘 소화하며 연기 범위를 넓혔지만.

 

 

카리스마 있거나 무표정에 차도남 캐릭터을 맡으면 표정이 특히나 답답하다. 쿠로사기, 코드블루, 근거리 연애 모두 같잖아요.... 그래도 응원은 합니다...........

 

 

미안해요

 

 

내가 야마삐의 골수팬인지 알고 싶다면? 추천

손발 오그라드는 영화에 면역력이 강하다면? 추천

 

 

스포왕

여기부터는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그래 얘보다는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낫네

 

 

 

 

 

전교 1등 고마츠 나나는 이전부터 유학을 꿈꾸지만 유일한 약점인 영어 때문에 고민한다. 이때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고등학교의 인기 만점 영어 교사. 영어 때문에 고민이 많은 고마츠 나나를 위해 방과 후 보충 수업을 해주는데... (역시 예뻐야..?)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 서투르고 사교성 없던 고마츠 나나는 질투 많은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한다. 그런 고마츠 나나를 구해주는 과정에서 둘은 각자 본인의 마음을 깨닫게 된다.

 

 

그러던 중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전 여자친구인 미즈카와 아사미가 동료 선생님으로 부임해오고, 우연히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고마츠 나나의 수업 중 교탁 아래 뽀뽀...; 장면을 목격한다.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그래놓고 그저 충동적으로 뽀뽀를 하게 됐다며 얼버무리고 고마츠 나나는 상처를 받는다.

 

 

과거를 회상하며 다시 잘해보길 원하는 미즈카와 아사미는 야마시타 토모시하에게 고백을 하지만 단호히 거절하고, 길 건너편 절친들과 더블 데이트를 하던 고마츠 나나를 우연히 보고는 데리고 도망친다.

 

 

결국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굴다리 아래에서 고마츠 나나에게 좋아한다는 말을 하고 본인의 감정을 인정한다.

 

 

미즈카와 아스미는 고백을 거절당한 뒤 학교에서 둘의 포옹하는 모습을 보고 사진을 찍지만, 차마 폭로하지는 못하고 마음을 추스른다.

 

 

그러나 또다른 복병. 조금씩 변해가는 고마츠 나나의 태도에 의문을 느낀 고마츠 나나의 삼촌이 낌새를 알아차리고 야마시타 토모히사에게 고마츠 나나의 앞길을 막지 말아달라 요구한다.

 

그제서야 현실을 직시한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고마츠 나나에게 널 좋아하지 않는다는 뻔한 거짓말로 눈물을 훔치며 스산한 바닷가에서 이별을 말하고~ 고마츠 나나는 속도 모르고~ 울다가 결국 유학 간다.

 

 

그렇게 끝나는 것 같던 영화였지만, 유학간 대학교까지 자체휴강 후 고마츠 나나는 다시 고등학교로 잠시 돌아와,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손을 잡고 뛰쳐나간다.

 

 

고마츠 나나는 바닷가에서 다시 사랑을 고백하고 선생님에게 맞는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다고 다짐한다. 그러자 갑자기 바로 결혼하자고 하는 선생님 (???)

 

 

그래요. 현실에서 야마시타 토모히사면 나라도 바로 결혼하겠지만, 이제 일본을 떠나 머리가 커진 고마츠 나나는 지금은 아닌 것 같다며 거절한다.

 

 

그러나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지금의 너가 좋아' 라며 거절은 거절하고 원거리가 아닌 근거리 연애가 되며 마무리.